아빠가 암이 전위대서콩팥까지 안좋아진상태라서
저는제가안달이 났어요.입원실이 없어서 힘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다정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입니다.
아버님의 병세 악화와 입원 문제로 상심이 크시겠어요.
호스피스 완화의료 이용하시려면 현재 치료받고 계신 병원의 주치의로부터 말기 암 소견과 호스피스 완화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이 기재된 의사소견서를 받으셔야합니다. 이후 외래 진료를 보셔야 입원 대기 등록이 가능합니다.
현재 상황에서 준비하셔야 할 부분이나 구체적인 입원 안내는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 (☎031-249-7758)로 연락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