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소녀의 꿈

작성자눈높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5 목록 댓글 0

 

소녀의 꿈

 

정말
소녀였을 땐
소녀이고 싶지 않았다.


왠지 작은 체구에
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


소녀의 꿈을
이루었을 땐
소녀이고 싶었다.

- 김승희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중에서 -

아이는
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
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