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창립 14주년, 예배 인도찬양(최영우와 성도들)

작성자최성옥|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0

              예수마음 전원교회 창립 열 네 돐,

그리스도인 자랑의 첫째는 '예수자랑' ,둘째는 '교회 자랑',

셋째는 '담임 목사님 자랑',넷째는 '성도 자랑'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그리스도인 사명인 '하나님 증거'의 삶입니다.

작아서 적어서 더욱 강건한 예수마음 전원교회로

(김상익 목사님 설교중)

..............

"예수님 믿고 교회 다니는 사람은 지혜롭습니다."

(최영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