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354회. 신호에 따라 잘 가는데 신호 위반 차량과 사고 났습니다! 그런데 100:0이 아니라고요? 작성자Pray without ceasing|작성시간26.06.22|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_FwpEEIwjoY?si=jIYPVFL_ACIUoKd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