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픽] 초과세수 '국민 배당?'..."당연히 현금 살포?" 작성자Pray without ceasing|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Z6P4iVAZ26c?si=aWu68dmHC-Z8bBr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