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전쟁 전보다 나쁘다", "왕도 귀족도 없다, 시민뿐" 작성자Pray without ceasing|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9qRh-S5Nr_0?si=3nlYMGqa2Ka-oLK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