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버스킹 공연은 향상음악회로 대체 개최합니다

작성자한건창|작성시간26.06.20|조회수9 목록 댓글 0

지금까지의 일기예보를 분석한 결과로 야외 버스킹공연은 철회하고 비젼 실내 향상음악회로 변경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쉬움은 크지만 비가오는 습한상황에서 움직인다는것이 부담스럽기도하고 하여 편한것을 택하기로하였습니다~~~

 실내향상음악회는 오후4시에 개최합니다~~~~~모두모두 건강하셔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