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일기예보를 분석한 결과로 야외 버스킹공연은 철회하고 비젼 실내 향상음악회로 변경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쉬움은 크지만 비가오는 습한상황에서 움직인다는것이 부담스럽기도하고 하여 편한것을 택하기로하였습니다~~~
실내향상음악회는 오후4시에 개최합니다~~~~~모두모두 건강하셔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지금까지의 일기예보를 분석한 결과로 야외 버스킹공연은 철회하고 비젼 실내 향상음악회로 변경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쉬움은 크지만 비가오는 습한상황에서 움직인다는것이 부담스럽기도하고 하여 편한것을 택하기로하였습니다~~~
실내향상음악회는 오후4시에 개최합니다~~~~~모두모두 건강하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