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려드립니다.

[(사)강화나들길 회원 사진전 안내]

작성자사)강화나들길|작성시간26.06.09|조회수96 목록 댓글 2

2009년 강화나들길이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나들길을 찾았습니다. 2011년 (사)강화나들길이 설립된 이후 또 많은 분들이 저희와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그 기억을 되살리고 저희가 걸었던 자취를 뒤돌아 보는 강화나들길 회원 사진전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 전시기간 : 2026년 6월 19일(금) ~ 6월 22일(월)

• 전시장소 : 강화문화원 소전시실

• 리셉션은 6월 20일(토) 오후 3시에 열립니다

 

이번 사진전은 사단법인의 출범과 초창기 활동을 되돌아보는 회고사진전과 강복희, 김점숙, 박건, 박영란, 신인숙, 이서미, 이종현, 허수진 등이 참여한 회원사진전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림 | 작성시간 26.06.09
    우리들도
    있었는데 ~~~
    덕분에 그때를
    추억 소환해 봅니다

    멋진 전시회 입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강화나들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진전 때 사단법인 초창기(2011 ~ 2018년)때의 회고사진전도 준비했습니다. 항시 선배님들이 계셔서 저희가 나들길을 걷고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