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강화나들길이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이 나들길을 찾았습니다. 2011년 (사)강화나들길이 설립된 이후 또 많은 분들이 저희와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그 기억을 되살리고 저희가 걸었던 자취를 뒤돌아 보는 강화나들길 회원 사진전이 아래와 같이 열립니다.
• 전시기간 : 2026년 6월 19일(금) ~ 6월 22일(월)
• 전시장소 : 강화문화원 소전시실
• 리셉션은 6월 20일(토) 오후 3시에 열립니다
이번 사진전은 사단법인의 출범과 초창기 활동을 되돌아보는 회고사진전과 강복희, 김점숙, 박건, 박영란, 신인숙, 이서미, 이종현, 허수진 등이 참여한 회원사진전으로 구성됩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을 기대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