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스클로저 데이 ⬅️
----> 이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평 입니다
& 스포방지를 위해 구체적인 스토린 생략할께요
스티븐 스필버그가 만들고
에밀리 블론트가 출연하는 SF영화
이 두 이름만으로도 기대감이 높아져
하루빨리 개봉되기만을 기다리고있었는데
의외로 악평들이 많아
봐야하나?? 말아야하나??
조금 망설이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평을해도
내가 직접보고 평가하는게
나을것 같아
상영관으로 GOGO~
결런부터 말하자면
개인적으로 저는 잼있게 봤어요
악평의 원인을 찾자면
SF액션을 기대하신 분이라면
분명 100%실망했을것 같아요
하지만
컨텍트..같은 영화를 좋아하신 분이리면
디스클로저 데이도
충분히 잼있게 보실 수있을 거에요
그런 의미에서
이 영화는 SF라 말하는것보단
인류애를 그리는 휴머지즘 영화라 칭하는게
더 적절할듯해요
제목에서 말하고 있듯
폭로 전과
폭로 후의 상황은 100%뒤바뀌게 되어있죠
아마 감독은 영화를 통해
지금까지 우리가 의미있다 생각하고
하나라도 더
내것으로 만들기위해
서로를 향해 겨누웠던 총부리를 내리고
이제는
서로 하나가 되어 나아가길
바라고 있는듯 해요
모처럼
영화의 내용도&결말도
김독이 말하고자 하는 주재의식도
제겐 큰감동이 되었던 영화였답니다
그래서일까요?
뒷부분에선 저도모르게 흐르는 눈물을 닦을 수밖에 없었답니다
친구가 추천해 줄 수있냐고 물어본다면?
액션 영화를 원한다면.....비추
휴머지즘 영화를 원한다면.....강추
쿠키 영상은 없으니까
끝나고 바로 나오셔도 된답니다 😉
공지사항 읽고 오셨죠? ※공지사항바로가기(클릭)※
특정업소.싸이트.닉네임 거론과 만남글 올릴시 글삭제후 강등처리됩니다
사진은 겔러리에 동영상도 동영상겔러리에 질문답변은 질문 답변란을
또한
사람찾는글 만남글 사람구하는글 모두
친구애인찾기 게시판이 아니면 모두 경고 회원입니다.
경고 2회차후 3회차엔 강퇴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