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정호 걷고
대야 리즈리 카페 들러보기로~
저는 좀 일찍 다른곳 들러볼 곳 있어서 현지참석 합니다.
논산시 가야곡면
유럽풍 건물의 카페 '알바노'
이탈리아 음식도 제법 알려진~
장미 담장 보러 들러봤어요
병암 유원지 뚝방 금계국길
반가운 님들과 만나 걸어요
단체샷은 세컷 ㅋ
수련도 피어납니다
안개나무
색이 다양 한듯요
자라가 제법 커요
하트 뿅뿅
잉어는 어디로~~?ㅋ
탑정호 솔섬 도착
장군표 아이스 커피
시원하고 맛나요
솔섬에서 보이는 출렁다리 건너편 풍경
이어 갈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