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논산 탑정호 걷기 ①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1


탑정호 걷고
대야 리즈리 카페 들러보기로~
저는 좀 일찍 다른곳 들러볼 곳 있어서 현지참석 합니다.

논산시 가야곡면
유럽풍 건물의 카페 '알바노'
이탈리아 음식도 제법 알려진~
장미 담장 보러 들러봤어요

병암 유원지 뚝방 금계국길

반가운 님들과 만나 걸어요
단체샷은 세컷 ㅋ

수련도 피어납니다

안개나무
색이 다양 한듯요

자라가 제법 커요

하트 뿅뿅

잉어는 어디로~~?ㅋ

탑정호 솔섬 도착

장군표 아이스 커피
시원하고 맛나요

솔섬에서 보이는 출렁다리 건너편 풍경

이어 갈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몇번의 기회를 놓치고
    탑정호 두번째걸음^^
    출렁다리도 건너봅니다
    좋은길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