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탑정호걷기 ②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1

이어가요

어성초

여기까지
돌아 갑니다

인증샷
단체셀카

수생식물 마름

탑정호 주탑까지만 다녀옵니다

가는길에 지나쳤던 곳
오는길에 인증샷


점심 먹으러 왔어요
생태공원 주변에 대전추어탕 집

식권으로 할인 받아 음료 한잔씩

이렇게
탑정호 수변생태공원 탐방을 마무리 합니다
점심과 차 까지
장군님이 쏘아 주셔서
잘 먹고 잘 마시고~
이 웬수 언제 갚죠?ㅎ
여기 까지 함께 하고
장군님과 헤어져
우리는 대야로 달려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장군님 감사합니다 ^^
    카페에서 심심하셨죠~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