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 군산 대야 카페 ①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1

군산시 대야면 지경리
넝쿨장미가 예쁜 카페 리즈리
주차장은 이미 가득.
길가에 달구지 세우고서~

입구에 수국이 피어 반겨 줍니다

햇볕이 따가워도 굴하지 않고...

한바퀴 휘리릭~^^
아직 끝이 아니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정미소를 개조한 고풍스런
    원목인테리어가 궁금합니다
    다음에는 양식먹으러 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