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 군산 대야 카페 ②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6 목록 댓글 1


장미향 가득 이곳에서
그늘에 자리잡고
천천히 쉬어가도 좋을 곳.
하지만 우린 다음 일정이..
가까이 있는 꽃양귀비도 만나봐야 하기에
미안한 맘 가득 안고
자리를 뜹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장미덩굴이 오랜시간을
    말해주는거 같아요^^
    멋진카페 소개해준 파도님 감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