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 군산 대야 카페 ②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1


군산 대야면 복교리
요즘 핫해진 엔오엔팜 카페
꽃 양귀비도
장미도
데이지도
끝물 이지만 그래도
시원한 음료와 함께 즐겨 봅니다

도착 전 대광교회 반영 예뻐서 ~

노랑 금계국과 어울림이 예뻐요

논뷰도 이쁘쥬?

장미꽃 터널 옆그늘에 자리 잡아요

한참을 수다 삼매경
끝시간이 다 되어가니
세잔으로 나눠 마십니당

동심...?ㅋ

보라색 사루비아
어메이징 그레이

보리밭
누렇게 익었어요

오이풀
한해살이 백일홍
당근꽃

카페건물옆 데이지,수레국화 꽃밭
데이지는 사망...

키 작은 코스모스 그랑 못지나치죠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엔오엠팜 손녀들 데리고
    가보고싶은 카페^^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