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 군산 대야 카페 ③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9 목록 댓글 1


일몰빛에 반짝이는 수레국화와
코스모스, 양귀비 그리고
우리...

여기까지...
김제팀 은구슬,내음님은 떠나고
파도님과 둘만의 시간.
꽃양귀비 드넓은 꽃밭을 한바퀴~

어?방향이 달라졌네...
우연히 알게된 돌아가는 조형물

시들었어도 충분히 예뻐요

붉은 일몰빛...
곧 꼴까닥...
찰나의 순간에 햇님은 넘어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6 양귀비 꽃밭 못보고가서
    아쉬움이 컸어요
    븕은노을이 눈에 자꾸 아른거려
    아쉬움은 배로컸어요^^
    금계국꽃길 눈으로즐겼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