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후기]5월31일(일) 군산 대야 카페 ④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1


엔오엔카페 세번째
논 그 너머로 넘어가는 햇님
마지막 붉은빛을 남기고..
안녕...

ㅋ 눈이부셔서 안보임. 핀을 못맞췄으요

카페앞 안개나무

우리도 그만 갑시다~~

같은길로 나가는 길에 잠시 또
달빛이 예뻐서 멈춥니다

폰 100배 풀로 당겨 본 보름달.
오늘이 음력 4월 보름날
보름달이 둥글게 둥글게
붉은빛을 냅니다

파도님 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07 멋지다 황홀하다 말뿐인풍경들
    감상잘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