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13(토)-더따숨정모9주년 이벤트걷기

작성자파도|작성시간26.06.14|조회수17 목록 댓글 3

더따숨 ♡ 아름다운길 이야기

아홉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김제수변에서 만나 한바퀴돌고
봄빛 글램핑장으로 출발 합니다
11명이 모여서 맛있는 음식과
하하호호 즐거운시간 보내고
대율담으로 가서 시원한 음료와
함께 예쁜곳에서 포토타임도 갖고
다시 글램핑장으로 고고~
오가는길에 개망초꽃이 너무 이뻤다는~~^^
장군님과 고원님은 가시고
우리는 다솜차반에서 밥을 먹고
은구슬님과 보배,금강님은 귀가하시고
남은 우리들은
불멍을하면서 담소를 나누고
늦은시간 내음님과 단지님은 귀가하고
우리는 잠을 청해봅니다.

많은 성원과 사랑으로 참여해주신
울님들과 함께하지못한 울님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이 | 작성시간 26.06.14 수고롭게 준비 하신 덕분에
    잘 즐길 수 있었답니다
    감사하고 사랑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14 9주년 동안 더따숨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도 정말 좋았어요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9 더 따숨 이란
    이름에 딱 어울리는
    맘 따뜻한 공간인듯해요!
    서로를위한 배려와 정이 넘치는 정모였어요~
    모다들 건강조심하시고 즐거이 지내다가 좋은길에서 또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