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걷기후기] 6월13일(토)-더따숨 정모의 날(김제수변)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17 목록 댓글 3


더_따숨 아름다운 길 이야기
9주년 정모를 축하 합니다
축하의 자리 그 첫걸음은
수변 한바퀴로 시작 합니다

총 참석인원 11명중
장군,금강,파도,은구슬,내음,버들,햇살,진이 가 먼저 만났고요
고원,단지.보배님 은 현지참석.

정모기념으로 준비한
인디핑크 단체복 티셔츠
너무 예쁘게 잘 어울 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16 분홍색 단체복입고 수변 산책길
    화사했드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9 우리 앞으로의삶도 핑크빛 이길요
    그러기의해 건행!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9 위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