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_따숨 9주년 정모 축하합니다 🎉
함께 걸어온 9년의 시간, 함께 웃고 응원하며 만든 소중한 추억들이 앞으로도 아름다운 발자국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 건강하게 걷고
🌸 행복하게 웃고
🌸 오래도록 함께하는
"한 걸음 한 걸음, 따뜻함을 나누며 함께 걷는 우리"
💖 더_따숨 화이팅! 💖
봄빛글램핑장
장군님 금강님 더운데
고기 잘 구워주셔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쌓여가는 후원금에
입꼬리 귀에 걸리는 파도님.
따듯한 후원 감사 합니다
누가 골랐는지
수박 달고 맛있었어요
크다고 한번도 안입은 새옷
가져오신 단지님
감사했는데...
밤에 자다 생각하니 가디건을 잘 안입는지라..
버들님께 양보 했습니당
기분 상하신건 아니쥬~?😅
나눔한 손뜨게 가방들
좋아라 해 주시니
제 기분도 좋았답니다
1등 당첨 단지님 추카추카
ㅋ 뜨게 가방과
은구슬님 선물 하얀 머플러
인증샷
대율담 카페로 걸어서 갑니다
묵힌 밭을 개망초가 점령 했네요
예뻐요
대율저수지에 낚시보트와
맞은편 건물이 대율담 카페
건너편 멀리 보이는 우리 숙소
봄빛글램핑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