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벤트걷기후기] 6월13일(토)-더따숨 정모의 날(봄빛글램핑*고기파티)

작성자진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23 목록 댓글 2


🎉 더_따숨 9주년 정모 축하합니다 🎉
함께 걸어온 9년의 시간, 함께 웃고 응원하며 만든 소중한 추억들이 앞으로도 아름다운 발자국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 건강하게 걷고
🌸 행복하게 웃고
🌸 오래도록 함께하는
"한 걸음 한 걸음, 따뜻함을 나누며 함께 걷는 우리"
💖 더_따숨 화이팅! 💖


봄빛글램핑장
장군님 금강님 더운데
고기 잘 구워주셔서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쌓여가는 후원금에
입꼬리 귀에 걸리는 파도님.
따듯한 후원 감사 합니다

누가 골랐는지
수박 달고 맛있었어요

크다고 한번도 안입은 새옷
가져오신 단지님
감사했는데...
밤에 자다 생각하니 가디건을 잘 안입는지라..
버들님께 양보 했습니당
기분 상하신건 아니쥬~?😅

나눔한 손뜨게 가방들
좋아라 해 주시니
제 기분도 좋았답니다

1등 당첨 단지님 추카추카

ㅋ 뜨게 가방과
은구슬님 선물 하얀 머플러
인증샷

대율담 카페로 걸어서 갑니다
묵힌 밭을 개망초가 점령 했네요
예뻐요

대율저수지에 낚시보트와
맞은편 건물이 대율담 카페

건너편 멀리 보이는 우리 숙소
봄빛글램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구슬 | 작성시간 26.06.16 아름다운길을 함께걸으며 만들어질 더따숨 10주년이 벌써 기대됩니다
  • 작성자햇살 | 작성시간 26.06.19 즐거운시간
    맛난괴기
    정섬어린 손뜨게 가방까지
    정이 듬쁙넘치는 여행
    감사하고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