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다음날 아침까지~
고원님,장군님과는 여기까지~
저녁까지 들고 가셨으면 좋았을걸...
먼저 일어나시고
단지님도 집안일로 잠깐 자리비우고
저녁시간 함께 합니다.
김제팀 저녁식사 후 귀가 하시고
남은 사람은
파도,버들,햇살,내음,단지, 진이
캠핑에 불멍은 국룰
뭔 수다였는지는 기억도 안나는디
많이 웃었고
10시 매너타임에 우리의 토크도
이쯤에서 마무리
내음,단지님 귀가
파도.버들.햇살.진이는 잠자리로
이른아침 구름가득
해는 구름에 가리웠어요
야심차게 준비한 참치 감자 고추장찌게...ㅋ
거한 아침과 커피
퇴실시간 11시까지 딩굴거리다
마물 합니다
🎉9주년 정모🎉
울 님들 몸과 마음으로 함께 해 주셔서 진심 감사 드리고요
앞으로도 즐겁게 걷고
많은 추억을 함께 나누는
더_따숨이 되기를 기원 합니다
💖 더_따숨 화이팅!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