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일체형컴퓨터입니다
dm700a3d-kn22
정상작동합니다
i5-2500시피유..8기램..500기하드
hd내장그래픽있구요 유/무선잘됩니다
액정멍없고 밝기 좋습니다 1920x1080 강화유리
윈10/64 한글.오피스등 바로사용하시면됩니다
dvd/rw정상..이어폰정상
본체와아답터드립니다
외관나름 괸찬습니다
10만원(착불)
010-2652-1693
다음검색
삼성일체형컴퓨터입니다
dm700a3d-kn22
정상작동합니다
i5-2500시피유..8기램..500기하드
hd내장그래픽있구요 유/무선잘됩니다
액정멍없고 밝기 좋습니다 1920x1080 강화유리
윈10/64 한글.오피스등 바로사용하시면됩니다
dvd/rw정상..이어폰정상
본체와아답터드립니다
외관나름 괸찬습니다
10만원(착불)
010-2652-1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