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미국에서 사는데요..
한 1년 정도 전부터 바이올린했는데 그러니까 2008년 3월정도부터 배웠는데요..
배운 지는 별로안됬어도
제가 엄청 바이올린좋아해서 매일매일 1시간은 기본으로 연습하거든여? 뭐 많게는 5시간정도도 해봤어요..
학교에서 오케스트라있는데 (미국이라 한국이면 20살인데 1년 꿀어서 고등학생임)
거기서 작년에 2nd violin 제일 마지막 chair부터시작해서
지금은 1st violin 인데 물론 upper class아니고 아래있는 class인데
그래도 다른 얘들 다 보통 3,4년 많게는 7년 정도 한얘들이고
그런데 그런얘들보다 1년 한내가 더잘해서 1st chair 앉느데 ㅠㅠ이정도면
내가 엄청 열심히하는거 아시겠져
그런데 접때 달러값올라서 레슨 관두기싫은데
8개월정도 레슨받다가 관둬서 지금 다시 시작하고픈거에요 ㅠㅠ
레슨을.... 원래 레슨받아야 실력이 느는데....... 누가 잡아줘야하는데..
그래서 엄마한테 오늘 sat끝나고 (미국수능) 레슨 다시시작하면안되냐고그러니까
ㅠㅠ 안된다고그러셨어여 어짜피 major그거 뭐지... 전공? ㅇㅇ 그거할것도아닌데 돈없다고
안된다는데요 ㅠㅠ..난 배우고픈데 ..ㅠㅠㅠㅠㅠ
어떻게 설득하지요 ㅠㅠ?
진짜 넘 배우고픈데... 제가 미국이라 차가없어서 알바도할수없구 그리고 대학가면 기숙사살아서 또
그런거 레슨도 못받고 ㅠㅠ흑흑.....
대충 제힘으로 레슨받을라면 빨라야 3,4년뒤인데...ㅠㅠㅠㅠ흑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잔의 바이올린 작성시간 09.10.23 인생에 음악이 얼마나 중요한지 아냐고 그래보세요.. 지금 안해두면 나중에 엄청 후회된다도.. 할 수 있고 하고싶을때 해두면 정말 좋은 것이라고 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0.23 제말이 그말입ㄴㅣ다 ㅠㅠ 인생에서 좀 악기 하나 좀 자유롭고 소리도 멋지게 다루고픈데 ㅠㅠ중딩부터 시작했음... 전공으로라도 하는건데 ㅠㅠ흑흑........
-
답댓글 작성자지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9.10.23 아무튼 댓글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
-
작성자화이트퓨어 작성시간 09.10.27 악기는 때를 놓치면 ...후회합니다... 늙을수록 손도 굳어가고....생활의 압박이 심해지고... 내 의사와는 상관없이 의지가 줄어들죠...시간내어 조금씩이라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