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napshots

아침 인사 - 참새와 재비

작성자miru|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0

전에 살던 곳에선 참새가 새벽 4시 무렵 째째거리며 잠을 깨웠는데

지금 여기선 제비가 잠을 깨우네. 

 

신기한건 참새 소리는 한 여름에만 들리고 봄 가을 겨울은 들리지 않는다는 거야.

기억이 없어, 여름 아닌 계절의 새벽 참새 소리가.

 

제비는 물론 여름에만 들리고, 그이유는 제비가 강남가는 철새니까 그러려니 하는 데

참새 소리는 왜 다른 계절에 들리지 않는건지.

창문이 모두 닫히는 계절이라 그런가?

 

해뜰 무려 참새는 늘 아침인사를 했는데, 그래서 들리지 않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