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snapshots

바람(winds)

작성자miru|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방금 열어놓은 창으로 밤바람이 들어왔다. 

나는 책상위에 켜놓았던 작은 선풍기를 껐다.

그 바람이 불편해서. 그러다 문득 궁굼해졌다.

왜, 선풍기 바람은, 

왜, 에어컨 찬 바람은 내 몸을 불편하게할까?

내 몸은 왜 그것들을 잘 견디지 못할까?

 

자연의 바람은 내 몸을 불편하게 하지 않는데, 왜

선풍기와 에어컨 바람은 날 힘들게 할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