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틀간 바빴던 배린이들!..^~^

작성자독수리 ( 김영근 )|작성시간26.06.08|조회수596 목록 댓글 3

토.일요일!
무쟈게 바쁜 일정이었다오..

토요일!
약 2년만에 야유회?로
도시를 떠나 숲속으로..
수락산근처에서 맛난 음식을 먹고.
겜도하고.야외 배구도하고..
넘 좋은시간을 보냈다요!
~
~
~
일요일날은
28명이서 체육관에서
맨투맨.수비.공격 연습후~
여자.남자 겜으로 즐거웠다요!
또한 헤어질때는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한입 물고
다음주를 기약하면서..
이틀동안 수고들 많이 했다요

배린이 화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독수리 ( 김영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몸은 뻐근하지만..
    이틀간 울 배린이들과
    같이 즐거웠기에 좋았다능!....^~^
    ~
    한주간 수고들 합쇼!..
    얍!!!
  • 작성자카라(최재희)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배린이들 위해서 늘 수고해주시는 감독님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 ( 김영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으로서
    토요날 야유회에
    배구공키링.
    여러개의 상품을 협찬해주시고..
    ~
    그리고
    일요날 달달한 아이스크림!..회원들께
    사주셔서
    잘 먹었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