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일요일!
무쟈게 바쁜 일정이었다오..
토요일!
약 2년만에 야유회?로
도시를 떠나 숲속으로..
수락산근처에서 맛난 음식을 먹고.
겜도하고.야외 배구도하고..
넘 좋은시간을 보냈다요!
~
~
~
일요일날은
28명이서 체육관에서
맨투맨.수비.공격 연습후~
여자.남자 겜으로 즐거웠다요!
또한 헤어질때는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한입 물고
다음주를 기약하면서..
이틀동안 수고들 많이 했다요
배린이 화이팅!!!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독수리 ( 김영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몸은 뻐근하지만..
이틀간 울 배린이들과
같이 즐거웠기에 좋았다능!....^~^
~
한주간 수고들 합쇼!..
얍!!! -
작성자카라(최재희) 작성시간 26.06.08 우리 배린이들 위해서 늘 수고해주시는 감독님 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 ( 김영근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으로서
토요날 야유회에
배구공키링.
여러개의 상품을 협찬해주시고..
~
그리고
일요날 달달한 아이스크림!..회원들께
사주셔서
잘 먹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