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주마의 입문 바이크(90cc)

작성자해암경주마(오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1

경주마의 입문 바이크(90cc)

1979년 충무로 바이크 샾에서 신차(46만원)를 구매하여 

충무로-의정부-포천(비포장도로)-이동면,도평리(이동막걸리공장)-약사령까지

타고 갔던 바이크 임

2년정도 타다가 서울로 전출하는 바람에 16만원에 동료에게 넘겨 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상수 | 작성시간 26.06.24 완전 최고 !!! 오토바이 멋져부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