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마의 입문 바이크(90cc)
1979년 충무로 바이크 샾에서 신차(46만원)를 구매하여
충무로-의정부-포천(비포장도로)-이동면,도평리(이동막걸리공장)-약사령까지
타고 갔던 바이크 임
2년정도 타다가 서울로 전출하는 바람에 16만원에 동료에게 넘겨 줌
다음검색
경주마의 입문 바이크(90cc)
1979년 충무로 바이크 샾에서 신차(46만원)를 구매하여
충무로-의정부-포천(비포장도로)-이동면,도평리(이동막걸리공장)-약사령까지
타고 갔던 바이크 임
2년정도 타다가 서울로 전출하는 바람에 16만원에 동료에게 넘겨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