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8코스 발길따라 / `26.06.06(토)

작성자백리타|작성시간26.06.07|조회수49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덕분에 벚나무 그늘아래 편안한 걸음이었습니다.
  • 작성자홍스 | 작성시간 26.06.07 딱걷기좋았던그길을추억하게 해주셔서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백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감사합니다.
    그길에서 그래도 19,500보 걸었어요.ㅋ
  • 작성자바닐라라떼 | 작성시간 26.06.07 기우였던 걱정이 한방에 싹 날아간 숲길과 바람이 벌써 그리워지네요~
    따로 또 같이~
    함께 걸어 더 즐거웠습니다.
    좋은 기억이 또 하나 추가되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리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땡큐! 같이 걷는 맴버가 있어 평안함이었슈~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