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0(토)]신동아파밀리에 마을잔치 작성자지산쌤|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산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생각외로 많은 주민이 참여하였습니다..내앞에서 시레기국이 동 나는 바람에....가까스로 먹었네요....준비가 많이 부족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