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방

정선가는길 26.6.19

작성자종달새|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강승월휴게소에서 선지해장국으로 점심후 곧장 하이원으로^~^^^
이젠 정신도 어디로 보냈는지 숙소에 파킹하고 나서야 백이 없어진걸알았음 ㅠㅠ
강승월휴게소 식당에두고온게 생각나 전화로 확인하고나니 이게 뭔일이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