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방

8. 여행갑니다.

작성자사랑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1

고한여행~~~
부지런 떨었다.
치과도 다녀오고
출발하는데 엮시나
강변북로는 어김없이
막히네...
그래도 좋다.
내일 비가온다고 해서인지
햇님이 구름에 살짝 가리고...
건너 여의도풍경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달새 | 작성시간 26.06.20 올때는 35도까지 오르내리는 폭염이 하이원은 25도 만항재는18도 이러니 피서아닌 피서로 이곳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