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여행갑니다. 작성자사랑초|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한여행~~~부지런 떨었다.치과도 다녀오고출발하는데 엮시나강변북로는 어김없이 막히네...그래도 좋다.내일 비가온다고 해서인지햇님이 구름에 살짝 가리고...건너 여의도풍경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달새 | 작성시간 26.06.20 올때는 35도까지 오르내리는 폭염이 하이원은 25도 만항재는18도 이러니 피서아닌 피서로 이곳을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