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1 강원 평창 육백마지기, 청령포, 횡성장 작성자레몽|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용팀장 작성시간26.06.22 new 작가분이 승차하실 줄이야 ^^청령포는 다음에 갑시다 ㅋㅋㅋ저도 청령포는 7번 갔지만...비가와서 수위로 인해 운항 못한다는 것은 처음입니다.저도 섬으로 출퇴근 16년 하고있는 사람이기에민물 배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잘 알고 있지만, 소형 선박의 단점이긴 하죠. 글 올리시는 솜시가 블로그 다루시는 듯 ^^인친도 하셨으니 기회되면 다음에 또 뵈어요~즐거웠습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