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06.21 강원 평창 육백마지기, 청령포, 횡성장

작성자레몽|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용팀장 작성시간26.06.22 new 작가분이 승차하실 줄이야 ^^
    청령포는 다음에 갑시다 ㅋㅋㅋ

    저도 청령포는 7번 갔지만...
    비가와서 수위로 인해 운항 못한다는 것은 처음입니다.

    저도 섬으로 출퇴근 16년 하고있는 사람이기에
    민물 배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잘 알고 있지만, 소형 선박의 단점이긴 하죠.

    글 올리시는 솜시가 블로그 다루시는 듯 ^^
    인친도 하셨으니 기회되면 다음에 또 뵈어요~
    즐거웠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