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바람 작성시간 26.06.22 new
청령포를
먼발치서 보고
왔지만 그래도
좋은하루 즐건
하루였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가는날이 장날이라 그런지...
전날 우천으로 인해 수위가 높아서 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가지요 ^^
즐거웠습니당 -
작성자민블리 작성시간 09:28 new
다음기회에는 민블리도ㅋㅋ따라가야징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하얀민들레 작성시간 2시간 49분 전 new
두눈에 다 담고 왔어요ㆍ
가까이 가면 좁게 보지만
멀리 보니까 한눈에 많은 것이 들어왔어요
즐거웠어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