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아쉬웠던 샤스테이지,
청옥산에서 바라본 산그리메와 캔디회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아쉬움을 달래주었던 하루였습니다.
캔디 회장님 홧팅!!! ㅎㅎ
산우님들 고생 하셨습니다.
산우님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바람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을
잘~찍으시네요
멋진사진
즐감 하였읍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한컷
부탁 드립니다
-
작성자레몽 작성시간 08:53 new
와우 퀄리티가 대박이네요!
구도가 예술입니다!
-
작성자민블리 작성시간 09:26 new
투게더 작가님ㅋㅋㅋㅋㅋ저도 한컷ㅋ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초록초록💚🤍뷰리뿔~데이 였네요~👍 -
작성자투게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34분 전 new
단체로 댓글 감사 인사 올립니다.
사진한장으로 회원님들과 기분 좋은 소통을 할수있어서 기쁩니다.
와라바라 화이팅입니다.
민블리님 복돼지에서 먹다만 삼겹살 마저 먹어야죠. ㅎㅎ -
작성자소윈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와우~~작가님께서 한컷 허락해 주셔서 건졌네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