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내 이름으로 마귀를 물리치라!"

작성자♡ 참음 ♡| 작성시간18.10.20| 조회수676|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참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10.20
    '귀신을 쫓아내지 않고 그냥 내버려두면 나와 내 가족 우리 교회를 파괴합니다. 우리의 행복, 우리의 건강, 우리의 화목이 파괴 당합니다.' 마귀의 이름은 아바돈 아볼루온 파괴자입니다.

    '예수님은 끊임없이 마귀를 물리치셨고 우리들에게도 내이름으로 마귀를 물리치라고 하셨습니다. 마귀를 물리쳐야 저주가 떠나고, 사망이 떠나고, 질병이 떠나고, 문제가 해결이 되고, 고통이 사라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참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8.10.20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약4:7)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벧전5:8~9)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막16:17)
  • 작성자 무장 작성시간18.10.20 아멘. 기록되었으되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하였으니
    더러운 마귀야 내앞에서 떠나가라.
  • 작성자 진리의 소리 작성시간18.10.21 아멘!! 귀한 말씀 올려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