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나는 무엇을 하며 살아왔나 - 영광제일교회 이기웅목사님

작성자Loveyms|작성시간26.06.17|조회수14 목록 댓글 0

<br>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TjogX1nyGeg?si=sOrAKdPVrti5nDeM" title="YouTube video player" frameborder="0" allow="accelerometer; autoplay; clipboard-write; encrypted-media; gyroscope; picture-in-picture; web-share" referrerpolicy="strict-origin-when-cross-origin" allowfullscreen></iframe> <br>

 
성경본문(로마서14:6~8)
6.날을 중히 여기는 자도 주를 위하여 중히 여기고 먹는 자도 주를 위하여 먹으니 이는 하나님께 감사함이요 먹지 않는 자도 주를 위하여 먹지 아니하며 하나님께 감사하느니라
7.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8.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라    

  
  

영적대각성운동본부&영광제일교회 <br>
카페 : http://cafe.daum.net/llggoo<br>
홈페이지 : http://www.eglorychurch.com/<b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