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하지제 3 작성자김승호 송비아빠|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영 | 작성시간 26.06.20 ㅎㅎ이번 하지제 불이 정말 멋졌어요^^날씨와 아버님들 덕분입니다♡ 작성자정 선 | 작성시간 26.06.21 성실한 사진가.. 송비 아버님 덕분에 곳곳의 사람들의 표정을 다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이날 불도 엄청 멋졌어요. 옆에 있던 7학년 아이들도 불이 멋져 감탄 하더라구요. 기름을 아끼지 않은 송비아버님 덕분이라는^^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