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토) 북한산둘레길-1구간(소나무길)-2구간(순례길)-3구간(흰구름길)-4구간(솔샘길/일부)-북한산우이역2-북한산보국문역2.. 작성자금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겨울과 봄,늦가을 땀이 잘 나지 않는 계절에는 북한산우이역 출발하여가파른 계단이 많은 코스로 한 여름 땀이 많은 계절이면 북한산보국문에서 반대로 걸으면 딱좋겠습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