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6일(토) 북한산둘레길-1구간(소나무길)-2구간(순례길)-3구간(흰구름길)-4구간(솔샘길/일부)-북한산우이역2-북한산보국문역2..

작성자금오|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겨울과 봄,늦가을 땀이 잘 나지 않는 계절에는 북한산우이역 출발하여
    가파른 계단이 많은 코스로 한 여름 땀이 많은 계절이면 북한산보국문에서 반대로 걸으면 딱
    좋겠습니다..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