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이든 좋아요

2억짜리??

작성자라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128 목록 댓글 2

주말 캠핑여행계획을 세웠다가 토욜 비예보로
캠핑은 포기하고
하루 트레킹을 나섰다.

너무도 예쁜 하늘과 온세상 꽃들은 모두 피어있는 듯한 풍경에 집엔 못간다~~~~

그래,
나의 레이에 늘 실려있는 장비도 있는데
까이꺼
자고 가자~~

타는 노을에 취하고 달빛고운
옥녀봉 꽃밭위에서 하룻밤 보내고
새벽에 집으로 돌아와 출근해서 일 마치고
널브러져 있는데

얼른 나온나~~
밥묵자~~

근디
이 삐까번쩍한 차는 뭐여?
머시여??
2억짜리라고라??

울동생이 미국사는 아들한테 사주고 왔다는 그 차구먼!
난 나의 레이가 젤루 좋더구먼
뭣땜시 그리 비싼차를 굴리고 댕기는겨??
고것이야 내 알바가 아니구만
난생 처음 타보니까 좋긴 좋드만

나의 다음 여행에 안델구가믄 절교한다고 선언하러 찾아 왔는디
고넘의 2억짜리땜에
기죽을 일은 없지만
미리 약속한 동행은
우짜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미 | 작성시간 26.06.23 new 옥녀봉에서 내려다 보는 연천전경은 황홀 그 자체죠.
    동행이 넷이면 최고니께 더 좋은 일이쥬
    2억이라믄 ㅂㅊ? 차가 묵직하니 승차감 좋겠네요
  • 작성자보라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량이 이후에
    좋은일만 생긴다고 하시더니
    앞으로도 쭉~~
    누리시고 즐기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