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도보]2026년6월20일(토)낮12시 화랑대역-태릉과 강릉숲길&태릉백세길 갑니다.

작성자지니맘(김진희)|작성시간26.06.15|조회수73 목록 댓글 6

 중간합류와 중간이탈은 자유입니다.
 
☞  비 예보가 있습니다.
우산이나 우의를 준비하시고 오셔요.

태릉(
조선왕릉전시관)으로
직접 오실 분은~~
    댓글에 표시해주시고~
    낮12시30분까지 오셔요.


  ☞ 태릉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3분  내외

참가 일정 및 세부 내용
토요도보
출발일시
2026년6월20일(토)
낮12시


출발장소
6호선 화랑대
역 3번 출구(밖)

☞  태릉(조선왕릉전시관)으로 직접 오실 분은~~
댓글에 표시해주시고~
낮12시30분까지 오셔요.
  ☞ 태릉 버스정류장에서~~
      도보 3분  내외
걸을 길
화랑대역-경춘선숲길-화랑대철도공원-조선왕릉전시관-서울태릉과강릉숲길-태릉백세길
-배수지갈림길전망대-백세문-마실공원-화랑대역



9km 내외, 3시간 내외(휴식시간 포함) /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길 등급I-----------I------------I--------------I--------------I
   초급           중급          상급            최상급
<도보 난이도: 걸리는시간과 거리,평탄한길,오름내리막길 전체길 50%이하(중급이하),
중급이하 포함,오름내리막길 전체길 70%이하(상급이하),
상급포함,오름내리막길 심함 전체 80%이상(50(최상급이하)>
깃발자지니맘/ 참가신청은 댓글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방법
예시: 참석1/홍길동 /하고 싶은 말
      
 길벗님의 소중한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준 비 물도보복장, 미세먼지방지용 마스크, 점심대용간식, 식수(충분히),
스틱(필요하신분), 헤드랜턴(비상용), 양산, 우산 등
입장료:1,000원(경로 무료, 신분증)

출발전일 기상 상태에 따라 준비물이 필요하면 재공지 하겠습니다.


천천히 갑니다.
도보참석시 약정사항
우리 카페는 회원 스스로 참가하는 비영리 동호회(카페)이며,
카페 운영자 와 도보 진행자는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봉사하는 사람입니다.
도보 진행중 일어나는 모든 사고에 대해서는 참가자 개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카페 운영자나 도보 진행자에게 어떠한 법적 책임도 물을수 없으니, 회원 각자가
본인 건강 상태를 고려 하셔서 신중히 신청하시고 참가자 스스로 안전에 최대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참가 신청을 하는 것은 위 약정 사항과 공지 내용 전부에
대해 숙지한 후 동의 한것으로 간주 합니다.
 카페에서 단체보험을 가입하지 않으니 여행자 보험이 필요한 길벗님은
   개인적으로 가입하시기바랍니다.

도보진행 후 간단 후기
▶ 당일 다른 도보공지를 하실 분들은 ~
본 도보와 상관 없이 공지하셔도 되십니다.
카페 활성화를 위한 길벗님들의 다양한 도보~기대됩니다.

참가자명단
소담길님
타키님
지니맘

 길을찾는사람들 도보카페의 진행자는 순수한 자원봉사자 입니다.
진행자에게 예의를 갖춰 주시길 바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김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환영합니다.
    소담길님 ~~^^
  • 작성자타키 | 작성시간 26.06.19 참가/타키/*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니맘(김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환영합니다.
    타키님 ~~^^
  • 작성자지니맘(김진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의 토요도보~~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담길 (조정옥) | 작성시간 26.06.20 보슬비 오는 우중걷기는 초록이들과 함게하는게 넘좋아요
    늘 감사 드립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