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석자(19명/존칭생략)
어울,수련,망고,연희,딸기,당근,타샤,현아,산들,바다,시크릿보이,자그니.앵두. 꽃순이.모란.라벤더.깡총이.별빛.홍단
○수입(회비) 800,000원
40,000원 × 20명 = 800,000원
※ 엔딩요정 불참으로 회비 이월예정
○지출 709,000원
아침(절편떡) 산들님 찬조
렌트(월드고속관광) 400,000원
점심(해물칼국수) 309,000원
○잔액
수입 800,000원 - 지출 709,000원
= 91,000원
=========================
○통장잔액 937,803원
전기 이월 846,803원+해파랑길 4차
잔액 91,000원
※엔딩요정 불참회비 40,000원 포함
♤ 오늘 아침 절편떡은 산들님께서~~ 오후에 따뜻한 차는 어울님과 시크릿보이님 후원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련 작성시간 26.06.08 어울님 총무님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산들님 떡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어울님 시크릿 보이님
운치있는 카페에서 차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타샤 작성시간 26.06.08 산들님 덕분에 든~든하게 에너지를 얻고, 어울님과 시크릿보이 님 덕분에 운치있는 카페에서 행복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
-
작성자어울 (유순종) 작성시간 26.06.09 총무님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산들님, 외 많은 분들이 항상 푸짐한 간식거리 가져오셔서 가족 나들이 하는 것 같은 즐거운 분위기 입니다.
부슬 부슬 이슬 비가 내려서 나는 서글픈데 회원님들은 시원해서 좋다고들 하시니 다행입니다.
점심 먹고 부터 걷는 길이 끝까지 이어진 해안가 데크길과 간절곳을 포함하여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번더 걷고 싶네요.
모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