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도보

6월 13일(토) 성남누비길 2구간 + 3구간 일부

작성자모노톤|작성시간26.06.07|조회수91 목록 댓글 5

성남누비길 이어 걷습니다.

 

2구간을 걸을 차례인데,

교통 접근성을 고려하여 2구간에다가 3구간 일부를 더하여 걷겠습니다

전반부는 편안한 숲길이고, 후반부는 오르락내리락하는 숲길입니다.

중간 탈출은 어려운 편입니다.

낮의 열기를 피해 숲으로 오세요.

 

만남

오전 10시

산성역(8호선) 2번 출구 밖

 

코스

남한산성남문 - 검단산 - 망덕산 - 형제봉 - 이배재 - 갈마치 - 도촌동

약 10km (5~6시간)

 

준비물

도시락, 간식, 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그네 | 작성시간 26.06.08 참석1/오랜만에 갑니다..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아이린 | 작성시간 26.06.08 참석2/감사합니다
  • 작성자젤리 | 작성시간 26.06.08 참석3/감사합니다 ^^
  • 작성자꽃향유 | 작성시간 26.06.10 함께하고팠는데 내가. 선약이. 있네요.
    즐도보하세요
  • 작성자길라잡이 | 작성시간 26.06.11 건강상으로 이번에는 참석이 어려울 것 같아요.ㅠ
    정말 참석 하고 싶은데 아쉽습니다.
    즐 산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