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는날: 06.20(토) 오전 11:00
*만나는곳: 불광역 2번 출구밖
*걷기코스:
북한산둘레길(구름정원)~족두리봉~향로봉 오거리~차마고도~탕춘대성암문~ 약 9Km
*준비물 : 밝은미소, 도시락 🍱.충분한 물💦,기타등등,,,,,,,
*만나는날: 06.20(토) 오후 12:00
*만나는곳: 창동역 2번 출구밖
*걷기코스: 초안산나들길~수국동산~중랑천 ~우이마루 약 6km
*준비물: 밝은미소, 매식후 걷기 , 기타등등,,,
* 금요일 부터 비가 오는 산행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어 비오는날 산책으로 대체합니다 !!
즐겁게 함께 걸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