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제14회 한국기타연주가협회 주최 전국기타콩쿨대회에서 3위 장려상 입상

작성자따로또같이1|작성시간26.06.14|조회수108 목록 댓글 23

대회명 제14회 한국기타연주가 주최
전국기타콩쿨대회
입상자 따로또같이
수상내용 3위 장려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따로또같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가을에 기회가 있을 겁니다
  • 작성자따로또같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11월에 동호회에서 정기연주회 가 있습니다 예정되지 않았지만 제가 솔로로 2곡 정도 발표합니다 그날 들으러 오셔가지고 연주회도 구경하시고 식사도 (지인 초대 무료 식사 대접 - 항상 그래왔습니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따로또같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당일 토요일로 예측되는데 올림픽공원이나 석촌호수 가볍게 걸으시고 연주장소로 오시면 됩니다
  • 작성자如江 | 작성시간 26.06.17 축하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로또같이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