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0(토) 초안산 수국동산 작성자치누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사랑은 무례히 행치않고 자기의 유익을 구치않고 사랑은 성내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네 ~~~🌸 함께 해 주는 벗이 있어 기쁘고 사랑이 넘쳐나요 ^^ 감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젤리 | 작성시간 26.06.21 촉촉하게 내린비로 시원하게 걸었어요.교외로 나가지 않고 수국을 보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꽃구경은 늘 기분좋은 설레임! 작성자아이린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온세상이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날함께한 우리 발걸음도 한결 가벼웠어요다음길이 기대됩니다~ 작성자기미주 | 작성시간 26.06.21 모두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