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온다는데, 상황봐서 북한산 자락길로 변경합니다.
홍제역 1번은 동일합니다.
* 이번 주 수요도보는 인왕산에서 일몰과 야경을
감상하고 옵니다. 가장 쉬운 개미마을 코스로 올라갑니다.
시간: 6월 17일 저녁 7시
장소: 홍제역(3호선) 1번 출구 밖
코스: 홍제역(마을버스)-개미마을-기차바위-인왕산 정상-사직단-경복궁역
도보거리와 시간: 4km, 2시간
준비물: 등산화, (등산장갑, 스틱)=선택, 헤드랜턴, 식수...
난이도: 中下
깃발: 如江(010-8774-4661)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로또같이1 작성시간 26.06.15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如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환영합니다
-
작성자如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북한산자락길 한바퀴 돌고 홍제역으로 돌아오면 약 7km/1시간 40분 거리입니다.
낮에들 많이 가지만 거리가 길지 않아서 저녁에 좋고 야경감상도 가능합니다.
물론 비가 많이 오지 않으면 기차바위로 올라갑니다. -
작성자기미주 작성시간 26.06.17 참가3/ 갑니다/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如江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