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7 토 오후1-5) '방언통변세미나'에 초대합니다 작성자데이빗리 목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121_김혜리강도사 | 작성시간 26.06.07 아멘! 기대합니다~^-^ 작성자예믿음 목사 | 작성시간 26.06.07 사랑하는 성령님방언통변 세미나를 통하여더깊이. 성령님응성을 듣기를 소원합니다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