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진주조개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전임님 감사합니다.저를위해 기도를 해주시니 더욱 감사드립니다.훈련 잘받고 끝까지 붙어 있으므로 하나님이 계획하신 뜻을 이루고 서원도 갚으며 살겠습니다.사랑과 관심으로 지켜봐주심 감사감사 드립니다.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작성자이안나목사작성시간26.06.11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말씀을 향한 사모함과 순종으로 한 걸음씩 전진하시는 모습에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자유와 승리가 더욱 풍성해지고, 영의 눈과 귀가 더욱 밝아져 주님의 음성을 선명하게 듣는 은혜가 넘치시기를 축복합니다.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