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성일지방(101-현재)

(11/60)회개기도반(데이빗목사님)

작성자지주은|작성시간26.06.11|조회수49 목록 댓글 9

1. 회개 기도의 유익
* 회개와 주님의 보혈을 통해서 죄사함을받게 된다
* 하나님과의 관계가 회복된다
*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갈 수 있다
* 성령님과 동행할 수 있다
* 마음의 문이 열린다
마음의 문이 열려야 영으로 들어갈 수
있다
* 하나님의 임재 안에 거할 수 있다
* 상처가 치유된다
회개는 다른 사람을 용서하는 거다
우리는 하나님으로 부터 용서받은
죄인임을 인식해야 남을 용서할 수
있다 용서는 남을 치료하는 것보다
먼저 나를 치유하는 치료제다
* 인간성이 변화된다
회개를 통해 참된 그리스도인이 될 수
있고 나 자신이 얼마나 더러운 존재인지
를 깨달아 남이 나보다 낫다는 걸 알게
되므로 인간성이 변화된다
* 정결하고 거룩해 진다
회개는 사람과의 관계가 깨끗해 지고
죄를 짓지 않게 된다
회개는 하나님처럼 되기 위한
과정이다
* 기쁨이 충만해 진다
회개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우리도 기쁘게 만든다
또 모든 묶임으로부터 자유케 해준다
* 만사형통함이 있다
회개는 형통치 못하게 하는 모든 악한
세력을 끊어준다
우리가 회개하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촛대를 옮기신다 그럼 멸망이다
* 가계에 흐르는 저주를 끊어준다
회개는 모든 저주에서 벗어나게 해주며
모든 저주를 끊어준다
* 건강해진다
우리가 회개하고 악한 길에서 떠날
때에 하나님께서 우리의 땅을 고쳐주시며 회개를 통해 마음의 얼눌린
나쁜 감정이 떠나감으로 심령에 평안이
깃든다
2. 회개하는 방법
* 죄의 인식
회개를 위해 먼저 죄의 인식이 있어야
한다 아주 강하게 인식해야 진정한
회개가 된다
* 애통함
회개에는 애통함이 있어야 하고
죄에는 고통이 수반된다
* 죄의 고백
하나님께 죄를 짓었다면 하나님께
고백하고 사람에게 짓었다면 사람에게
고백해야 된다 회개에는 반드시 죄에 대한 고백을 해야 된다
지은 죗값도 치뤄야한다
* 용서
회개에는 용서가 필요하다
하나님께 죄를 짓었다면 하나님께로
부터 용서를 받아야 하고
용서받기 전에는 온전한 회개가
이뤄진게 아니다
사람에게 죄를 지었다면 그 사람이
용서할 때까지 보상해야 한다
그것이 진정한 회개이다
* 죄를 버림
회개에는 죄를 버림이 있어야 한다
반복적인 죄는 완전히 죄를 버리지
않은 것이다
성령님의 도우심으로 습관적인
죄를 끊어야한다
3. 회개치유 사역방법
* 성막기도를 통한 회개치유
* 예배때 회개치유
* 치유집회때 회개치유
* 영성훈련때 회개치유 의 시간을
갖는다

이십여 년 전에 한참동안의
회개를 드린적이 이었다
갑자기 주님의 음성이 들리기
시작했고 아침마다 귀에서 부드럽고
다정한 음성이 들렸었다
"일어나서 기도해라" 그때는 사십 때
초반이라 잠이 많아서 듣고 그냥
잤다 또 여쭤보는 것마다 다 알려주시고
마음이 그렇게 기쁠수가 없었다
환경은 힘든데 나의 마음은 너무 기뻐서
찬송을 부를 때마다 눈물이 나왔다
환상도 꼭 필요한 건 보여주셨다
또 죽은 사람의 영이 와서 말하기도
했었다 그 감사함을 유지했어야 했는데
그땐 참 믿음이 부족하여 성령충만함의
중요함도 몰랐다 안타깝게도...
오늘 회개기도반을 공부하며
성령충만과 하나님과 동행함이 최고의 기쁨인 걸 다시 깨닫고 더 자세히
알게 되어 기쁘다
다시금 철저한 회개로 성령충만하여
주님과 동행하여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삶을 살아가자

주님 가장 기쁨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목사님 귀한 내용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안나목사 | 작성시간 26.06.12 힘든 환경 속에서도 성령님의 음성과 인도하심이 얼마나 큰 기쁨이었는지 고백하시는 모습이 큰 은혜가 됩니다. 이제는 그때의 감격을 추억으로만 남기는 것이 아니라 더욱 깊은 회개와 성령충만으로 주님과 동행하기를 소망하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새 힘과 새 은혜로 채우시고, 날마다 동행의 기쁨을 더욱 풍성히 누리게 하시길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멘아멘 귀한말씀 감사드립니다
    깊은 회개로 인도하여 주신 두 분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쁘신 목사님 사랑합니다 💜💛❤️💙🩷💚❤️
    🌸🌼🌺🌸🌼🌺
  • 작성자121_김혜리목사 | 작성시간 26.06.14 아멘! 죄에 민감해지시어 작은 죄라도 그때그때 즉시 회개함으로 늘 주님과 깊은 교재가 있는 저와 강도사님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주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멘아멘 축복의 말씀
    감사드립니다 ❤️
    저도 잘안되고 있는데
    목사님께서 감사를 올려드릴때 하늘에서 빛이
    쫙 퍼지면서 내려옵니다
    감사가 올라가니까 열매들이 쏟아지는 것을 보여주십니다
    선물의 열매를 받으시길
    축복합니다 👑👑👑
    저도 감사를 범사에 올려드려야 되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121_김혜리목사 | 작성시간 26.06.14 지주은 아멘! 강도사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