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18:14-16 .20
바벨론아 네영혼의 탐하던
과실이 네게서 떠났으며
맛있는 것들과 빛난것들이
다 없어졌으니 사람들이 결코
이것들을 다시보지 못하리라
바벨론을 인하여 치부한 이
상품의 상고들이 그고난을
무서워하여 멀리서서 울고
애통하여
가로되 화 있도다 화있도다
큰성이여 세마포와 자주와
붉은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민것인데
하늘과 성도들과 사도들과
선지자들아 그를인하여
즐거워하라
하나님이 너희를 신원하시는
심판을 그에게 하셨음이라
하더라
아멘
바벨론 도성은 세상의 물질
주의를 상징한다
하지만 물질문명의 화려함과
부요함을 자랑하던 바벨론은
불타 멸망하며
금은을 추구하던 장사꾼들은
울며 통곡하게된다
세상물질로는 하나님의
심판을 결코 견딜수 없다
*현세의 모습
- 이승만 대통령은 기독교
신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정부를 수립하고 체계화 했다
이후로 많은 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세워졌으며
불교의 영향이 지배적 이었던
선조들에 때와 다르게
기독교 신앙은 급속히 넓게
확산되어 온통 빨간 십자가의
불빛이 물결을 이루었다
그러나
점점 나라가 발전해나가며
물질 만능주의 개념이 팽배
함에 따라 교회도 성도도
예수님이 사라지고
세상의 욕심이 커져가는
본질이 희미해져 가는
지경에 처하게된다
* 큰 바벨론성을 떠나
골방으로
- 대형교회 . 큰집
넓히고 땅을 늘리는 것이
진정 중요하지 않은것은
본질을 잃어간다는 것이다
교회도 성도도
니므롯의 바벨탑을 정지하고
바벨론에서 나와야 한다
곧 새피조물 (카이노스)이
되고 영적인 하늘나라의
사람이 되어 예수님을
독대하고 만나
이땅에서 하나님의 사람이
되어 살아가는것이
중요한것이며 그나라와
의를 구하는것이 근본된
것임을 인식.확신.실천이
되어야 한다
심판날에 하나님과 함께
할수있는 성도가 되기 위하여
겸손한 자세로 회개하며
골방으로 들어가자
데이빗 목사님
귀한말씀 감사드립니다
하:본질을 잃어가는 세대를
심판 하시는 두려운 하나님
만: 항상 기도에 힘쓰라
분: 하- 사랑이 넘치나 옳지
않은것에 무서우신 하나님
세- 하나님의 두려움을
모르고 악한 생각과 욕심으로
가득한곳
인: 깨어 기도하는 일상에
더욱 적극적으로 행하려는
마음
적: 말씀에 더욱 들어가서
더 깊이 깨닫자
기도: 하나님
오늘도 귀한 말씀 통하여
나를 돌아봅니다
너무나 부족함 투성이 인데
그런 저를 사랑해주시어
감사합니다
겸손하여 항상 회개하는
죄인의 심령으로
주님을 바라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안나목사 작성시간 26.06.19 세상의 성공과 욕심을 좇기보다 예수님과의 깊은 교제를 우선하며 골방에서 주님을 찾는 삶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본질을 잃지 않고 하나님 나라와 의를 구하며 겸손히 회개하는 성도가 되기를 함께 소망합니다. 말씀을 통해 더욱 깨어 기도하며 주님만 바라보는 복된 삶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사랑합니다.
-
작성자최소율전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작성자데이빗리 목사 작성시간 26.06.19 아멘. 세상의 화려함보다 하나님의 나라와 의를 붙들려는 마음이 참 귀합니다. 말씀을 통해 본질을 다시 바라보고 골방으로 나아가려는 결단이 은혜롭습니다. 날마다 주님과 더 깊이 동행하며 믿음으로 승리하시길 축복합니다. ❤️🙏
-
작성자최소율전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아멘 아멘
귀하신 목사님
감사 드립니다